본문 바로가기
K 콘텐츠 소개

모범택시2 등장인물 방송시간 정보 여기서 보세요!

by 루키임 2023.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키입니다.

 

오늘 하루도 날이 참 빨리 지나갔죠?!

벌써 주말이 다가왔답니다:)

 

전 이번 주 주말 재방송으로 정주행 한 드라마가 있었는데요,

바로 모범택시2이죠!

 

너무나도 재미있고 흥미 있는 스토리로 저의 시간을 잡아먹은 드라마

모범택시2 등장인물과 방송시간 지금 여기서 공개합니다!

 

모범택시2는 모범택시1 주인공이었던 이제훈,표예진,장혁진,배유람 그리고  

김의성님이 출연을 하며 새로운 배우 신재하님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제훈님이 택시 기사 김도기로 나오며 같이 복수대행 서비스를 도와주는 엔지니어 박주임(배유람)과 최주임(장혁진), 무지개 택시 대표 장성철(김의성) 그리고 해커 안고은(표예진)님이 주연급으로 아주 재미있게 활동을 해준답니다.

 

그리고 막내 온하준(신재하)가 나오며 본인이 일하고 있는 택시 회사가 복수대행 서비스를 하는 줄 모르고 열심히

근무하는 모습으로 나옵니다. 더 이상 말하면 스포라 여기까지!ㅋ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에서 전화 한 통이면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해주는 사적 복수 대행극으로 

2023년 2월에 법쩐 이후 후속작으로 SBS 금토 드라마로 오후 10시에 방영되고 있답니다.

2021년 엄청난 인기를 얻어 방영된 모범택시1 이후 2번째 시즌작이죠.

 

모범택시1 역시 초중반에 화려한 캐스팅과 더불어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와 시원시원한 속도에 액션 OST로 몰입도 넘치고

흥미 있는 연출을 보여주었는데요, 전작의 인기에 힘을 얻어 이번 시즌 2 역시 시청률 10% 이상을 거두며 계속 유지하고 있죠.

 

가해자들의 악행이 자세히 표현이 되고 이를 응징하는 모습들에서 복수 과정의 긴장감을 느끼게 해 주고 복수극 특유의 통쾌함과 정당성과 정의에 대한 심사숙고를 고민하게 해준다는 측면에서 아주 괜찮은 드라마라는 생각이 드는게 사실이죠.

 

그리고 액션신이 정말 멋진데요, 보면 볼수록 이제훈 배우 매력에 빠져 들 수밖에 없죠.

 

 

방영일을 보면 아래 표와 같은데요,

방영 첫날 이후 시청률 10%대를 놓친 적이 없는 대작으로 1 이후 시즌 2 역시 대작으로 인정을 받고 있죠.

최근 2/25일 또한 역대급 시청률을 보여주었답니다.

 

 

지금 것 총 4회 방영을 했으며 각 방영된 소재의 내용은 아래와 같은데요,

아래 내용은 각 회에 대한 간단 요약 설명으로 스포는 아닙니다!

1화-무지개 운수를 떠난 후 각자 삶을 보여주며 운행을 다시 시작하게 되는 계기와 동기 그리고 모습을 그려줍니다.

2회-실종된 동재를 찾기 위해 베트남으로 가고 거기서 뜻밖의 인연을 만나게 되죠. 그리고 무지개 운수에 새 직원이 들어옵니다.

3화-다시 모인 무지개 운수 멤버들, 사기를 당한 억울함보다 자식에게 피해를 주는 것이 두려운 의뢰인의 신고를 받고

복수 대행 서비스를 시작하게 됩니다.

4회-가해자를 찾아 점점 그들에게 작전을 수행하며 복수 대행 서비스를 시작하는데, 마지막에 제대로 한방을 먹이며 통쾌한 복수로 마무리됩니다.

 

그리고 다음 주 5회가 드디어 시작되죠!

전 본방 사수 반드시 합니다.

 

만일 본방을 보지 못했다면 재방송을 보면 되는데요,

1회는 3/1 수요일 SBS 플러스에서 오전 10시 그리고 채널 S에서 오전 11시 30분에 방영됩니다.

오후 시간대는 ENA 오후 3시 35분에 나오죠.

 

2회도 역시 위 각 채널에서 SBS 플러스에서 오전 11시 20분, 채널 S에서 13시

ENA에서 오후 5시에 방영된 답니다.

단 하루씩만 된다고 하니 재방송을 원한다면 꼭 방송 시간 사수 하세요~!

 

 

그리고 3회와 4회는 오늘부터 당분간 위 채널에서 여러 시간대 방송을 하니 맞추서 보면 될 듯합니다!

모범택시는 네이버 웹툰 원작을 토대로 만들어졌는데요, 원작은 네이버에 업로드되어 있으니 결제 후 보면

드라마와는 다른 원작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 그리고 복수 대행 서비스라는 명목으로

사회의 정의를 다시 되살리고 전화 한 통이면 억울한 피해자를 도와주는 사적 복수 대행극!

 

 

물론 원작의 에피소드가 아닌 실제 사건들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이기 때문에 스토리 자체가 달라 직접적으로 

비교하기는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단 지상파 드라마라 각종 선정적인 부분을 원작에 비해 순화했고 많은 부분 변경된 점이 있죠.

 

펜트하우스 3 이후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모범택시2 앞으로도 승승장구하길 기원합니다:)

 

이 이상 글을 쓴다면 스포를 할 듯하여 여기서 글을 마치고자 합니다:)

좋은 저녁으로 마무리되시고 내일부터 시작되는 한 주도 함께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